머니킹의 에드센스로 돈벌기 3편

( 구글 PIN 번호 수령 및 입력)


[블루푸우의 여행 매거진]북미정상회담 장소인 싱가포르 카펠라 호텔 Video.동영상


 블루푸우의 여행 매거진 [ 싱가포르 1편]-머라이언공원.칠리크랩


블루푸우의 여행 매거진 [ 싱가포르 3편]-유니버셜 스튜디오



안녕하세요..드디어 오늘이
대망의 월드컵 입니다..
스웨덴과의 한판승 오늘 9시에
시작합니다.

놓지지 마시고 시청하세요.

좋은 소식입니다.
오래 걸릴줄 알았던

애드센스 PIN이 
오늘 미국에서 우편으로 
왔습니다.



봉투로 오는 줄 알았는데..


실제로 받아 보니..우리나라에서

보험이나..청구서 올때

오는 우편하고 동일하네요...




옆 3부분을 접어서

절취해서 뜯어 보도록

되어 있습니다.



위 화면은 뒷면입니다.

간단하게 구글 애드센스라고 

쓰여 있네요..





자.. 뜯었습니다..

두근..두근...



열면...간단한 설명과..

오른쪽 절반에..PIN번호가

쓰여 있습니다.


에스센스 홈페이지 로그인하면..

윗단에빨간 줄이 계속 떠 있는데요..

그 줄에 작업을 선택하면..

PIN을 넣을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번 실수하면..광고가 정지된다는

무시무시한 문구때문에.

걱정되는 마음...


뭐..간단히 PIN넣고

확인누르면...

  



페이지가 이동하는데..

헉...

빨간줄은 그대로 있습니다.


한순간. 긴장했는데요..

페이지를 다시 로딩

하니까... 빨간줄이

없어 졌네요...휴..~^^


뭐 큰일은 아니지만

한국 기업이 아니라서..

뭐라도 하나 잘못되면..

하소연 하기 힘든

상황이라...긴장하게 되네요..ㅋ...




자..정상적인 화면입니다.

이제 내일이나..

외환 입출금 통장 개설하러

가야 할듯 하네요..


여름 블로그 개편에

여러가지 광고마케팅에

해외 광고 차단에.

일은 많은데..




정작 글을 많이 올리지

못하고 있네요..


블로그를 전면 개편했는데.

결과가 어떨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블루푸우의 여행 매거진]북미정상회담 장소인 싱가포르 카펠라 호텔 Video.동영상


 블루푸우의 여행 매거진 [ 싱가포르 1편]-머라이언공원.칠리크랩


블루푸우의 여행 매거진 [ 싱가포르 3편]-유니버셜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