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골드메이커 입니다.


돈버는 무료 앱 잠금화면 리워드 앱소개 입니다.


돈버는 무료 앱 잠금화면 리워드앱 두번째 분석



잠금화면 리워드 앱 설치하기 바로가기



여러 군데에서 본 것  같은데... ^^~


일명 잠금화면 리워드 앱입니다.


유명한 앱이라고 하는데... 

잠금화면만 설치하면  돈이 쌓인다고 하던데..글쎄...?


그래서 제가 직접 설치해 봤습니다.




허니스크린 설명도 한번 보고



먼지 모를 사용법도 있고

금화면 리워드 앱 설치하기 바로가기




뭐 주의사항도 있는데

(구글 리뷰에 광고성 닉네임 홍보하지 말라는듯.)

암튼 평점은 좋네요


천만은 아니고 500만 설치라고 나오네요..ㅋ


설치하고 회원가입 후 태어난해? 

지역,,,성별...결혼..추천인..음..

혹시 가입하시면 저를 추천인으로..ㅋ.. 

닉네임 머니킹맨 추천인 적어주세요.


일단 가입하면 환영한다고 하고 

500 포인트를 주네요..


잠금화면 나오고..광고 위로 한번 밀고 

 오른쪽으로 한번

밀고 끝났습니다.(뭐..이렇게 하라고 하는듯)


적립금 현황이 보이네요.. 

514P  14Point 주었네요..^^~

(초대한 친구가 가입시 500P준다고 합니다.. 

나와 친구 모두에게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기서도 쓰이네요...ㅎㅎ )


뭐 유용하면..서로 좋은거니까...


그리고..별도 미션을 수행하면 100P 나 

별도 포인트를 줍니다. 

기업 인스타그램 팔로워하기등...


어른들 말씀에 "가만히 있으면 누가 100원이나

 주냐 땅이라도 파야 100원이라도 나오지" 

..하셨으니..



일단 금전적 으론 이득인듯...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계속 쓰면서.. 포인트 노하우 올릴 예정입니다.


 

금화면 리워드 앱 설치하기 바로가기



실제 설치한분들 100% 리얼 후기 입니다.







돈버는 무료 앱 잠금화면 리워드앱 두번째 분석